2017년 9월 24일 일요일

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pptx


목차
Chapter 1. LG전자 기업 소개
Chapter 2. 수출국가 선정
Chapter 3. 시장분석 (SWOT, STP)
Chapter 4. 마케팅전략 (4P)
Chapter 5. 향후 전략 및 결론


본문
1958 금성사 창업
1978 업계 최초 수출 1억 달러 돌파
1980 독일 첫 유럽법인 설립
1995 LG전자로 사명 변경, 미국 제니스사 인수
2000 LG에어컨 세계 판매 1위
2005 전세계 CDMA 시장 점유율 1위
2009 전세계 에어컨, 드럼세탁기 1위
2010 TROMM Styler 개발, 출시



한-EU FTA를 통해 가격 경쟁력 확보

EU는 세계 1등 의류 및 패션산업 국으로 섬유제품 수요로 인한 보완재 역할

유럽뿐 아니라 세계인들이 'LG는 비싸도 고급스럽다'라는 인식 확산
기존의 프리미엄마케팅을 고수하며 상류층 고객들을 유치

중 저가 브랜드를 개발하여 중 하류층 고객에게 보급형 상품 개발

Milano Design Week와 같은 박람회 참가하여 현지 고객체험 홍보유치



키워드
무역상무, 스타일, LG전자의, LG전자, 스타일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