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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문항제작자의 자격 2.문항제작 시 고려사항 3.검사제작 절차 4.좋은 문항의 조건 5.문항 유형 본문 청사진 ( 검사제작 계획서 ) 검사의 영역과 내용, 검사목적, 검사시행시간과 문항의 유형, 문항 수, 문항의 난이도 수준, 지시사항 및 시행절차, 채점방법 등 검사 학급검사 표준화검사 분석이란 어떤 사실을 요소로 분해하는 능력으로, 구성요소의 구조를 이해하는 능력이다. 이는 구성 부분을 확인하고 그 부분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구성 원리를 인지하는 능력을 말한다. 분석은 내용과 내용의 구성 형태를 이해하여야 하기 때문에 이해와 적용보다 높은 지적 능력이다.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하여 부분을 모으는 능력이다. 이는 연설이나 강연 등을 위한 독창적 의사전달, 실행계획이나 관계의 요약을 말한다. 이 단계는 새로운 양상의 구조를 강조하는 창의적 행동을 강조한다. 키워드 제장, 문항제작, 유형, 장, 문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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