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쓰기 영역 글의 '수준과 범위', '성취기준' 2. 7학년 각 단원의 교수-학습 계획 교수-학습 운용 교수-학습 평가 3.8학년 각 단원의 교수-학습 계획 교수-학습 운용 교수-학습 평가 4.Q & A 본문 ㆍ 평가 목표 ① 자신의 경험 중 의미 있는 경험을 선정한 후, 그 선정 이유가 드러나도록 글을 썼는가? ② 글을 쓰는 과정에서 경험을 공유하지 못한 독자를 고려하여 글을 썼는가? ③ 독자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적절한 표현을 사용하였나? ㆍ 평가 방법 : 과정 평가 과정 중심 모형을 교수ㆍ학습 모형으로 채택했기 때문에, 평가 방법 역시 과정 평가를 지향해야한다. 자기 평가 : 학생 스스로가 자기 글에 대하여 평가하는 방법 상호 평가 : 학생들이 작은 모둠으로 나누어져 다른 학생의 글을 읽고 평가 의견을 교환하는 방법 ㆍ 평가 목표 ① 창의적인 생각과 참신한 표현의 개념에 대해 이해하였는가? ② 격려나 위로가 필요한 상황에서 적절하고 참신한 표현을 잘 사용하였는가? ㆍ 평가 방법 : 상호 평가 키워드 교과서, 중학교, 국어, 교과, 영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