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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오픈 마켓 정의 2.환경분석 - 시장분석 - G market - SWOT - 고객분석 3.타깃 시장의 선정 4.광고 목표의 선정 5.광고 컨셉의 개발 6.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7.매체전략의 수립 본문 S 30개사 택배 사와 연계된 강력한 배송추적시스템 G마켓 재팬 등을 통한 다양한 판매자 연계 높은 브랜드 인지도 W 복잡한 구매시스템 한정된 구매자 층(20~30대) 고객관계형성(CRM)에 소극적 G마켓만의 USP 부족 (점유율 하락) O 1인당 인터넷구매액 증가 매년 약 12%증가 구매항목의 다양화, 고급화 (오픈 마켓으로 명품을 구입)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구매방법 도입 T 11번가의 급격한 점유율 증가 대형 포탈(네이버 등)의 오픈마켓 진입 Smart 소비자의 등장 최저가격비교 후 구매 출혈경쟁 심화 (통신사할인 경쟁 등) 오픈 마켓 간 고객 뺏어오기 현상의 심화 광고목표 40~50대 주부들의 G마켓 인지도 향상과 구매유도 세부목표 - 광고 시작 12주 이내 G마켓 인지도 80% 끌어올리기 - 처음 방문자수 50% 상승시키기 - 첫 구매이용률 20% 증가 30~50대 주부가 많이 보는 여성잡지 광고면 활용. - Contents : 이벤트로 시행되고 있는 G마켓 체험버스와 G마켓 존 광고. 헤드라인 : "엄마, G 마켓 체험버스 놀러 가요!" 광고면 안에 사진과 함께 체험한 주부의 강력한 인터뷰 한마디를 담는다. 효과 : 집에서 구독으로, 혹은 미용실에서 잡지를 보며 광고 면을 접하고 호기심 유발. 키워드 광고전략, 지마켓, market, 전략, 광고 |
2017년 9월 2일 토요일
G market 지마켓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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