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 수요일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pptx


목차
1.'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2.성공사례

3.실패사례

4.Q&A


본문
1.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란?

100-1=0

고객이 겪은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가

"기업을 쓰러뜨릴 수 있다"

2. 첫 인상, 고객의 인식

좋은 첫 인상

고객

기업or제품

감정적
유대감

고객의 기대

기업에게 브랜드란?

소비자에게 브랜드란?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방법


키워드
사례,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관리, 법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