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WIDE
2016년 6월 1일 수요일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pptx
목차
1.'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2.성공사례
3.실패사례
4.Q&A
본문
1.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란?
100-1=0
고객이 겪은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가
"기업을 쓰러뜨릴 수 있다"
2. 첫 인상, 고객의 인식
좋은 첫 인상
고객
기업or제품
감정적
유대감
고객의 기대
기업에게 브랜드란?
소비자에게 브랜드란?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방법
키워드
사례
,
생산관리
,
마이클
,
레빈
,
관리
,
법칙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