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 과정 - 거시환경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결론 II. 오리온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 - 과정 - SWOT분석 - 4P분석 - 결론 III.한국 식품 러시아 진출 종합적인 결론 - 종합적인 결론 본문 I. 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 한국 야쿠르트 도시락 진출 0 한국야쿠르트의 라면사업부는 97년 블라디보스토크에 사업소를 개소하는 등 러시아 수출을 본격화했다. 그러나 위기는 곧바로 닥쳤다. 0 러시아 시장의 미래 잠재력에 투자한다는 신념으로 오히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러시아 경제가 차츰 안정화되면서 한국야쿠르트는 매년 20% 이상의 신장세를 유지해오고 있다. 0 91년 말 오퍼상을 통한 간접수출 형식으로 시작됐다. 0 98년 러시아가 금융위기로 모라토리엄(대외채무 지불 유예)을 선언하기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당시 대부분의 외국 기업들은 철수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남았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우리나라 식품업체인 팔도 도시락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진출사례에 대해 분석한 자료로 팔도 도시락의 러시아 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오리온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키워드 팔도도시락러시아진출, 오리온초코파이러시아진출, 팔도 도시락SWOT분석, 팔도도시락4P, 오리온초코파이SWOT |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팔도 도시락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진출
팔도 도시락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진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