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 1 광고전략 Part 2 국가별 광고 전략 Part 3 시사점 본문 Part 1 광고전략 * 광고 전략이란? 0 전략이란 목적과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한 생각과 방식이며, 광고는 커뮤니케이션이다. 0 광고 전략은 커뮤니케이션의 광고 목표 달성과 관계되는 의미 있고 차별될 수 있는 광고 방안을 말한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광고전략의 의미, 광고전략 수립요소, 미국, 독일, 일본광고의 특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키워드 미국광고, 독일광고, 일본광고, 광고전략수립요소, 국가별광고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