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현대백화점 현황분석 2.현대백화점 전략수립 3.현대백화점 기대효과 본문 - SECTION 1. 현대백화점 현황분석 ▶ 백화점 산업의 특성 고도의 영업력과 자금력 BIG3 중심의 백화점 시장 재편 복합쇼핑몰 형태로의 진화 계속될 전망 ▶ 백화점 산업의 경쟁요소 높은 진입장벽으로 BIG3간의 경쟁심화 업계내의 외형 경쟁 인한 수익창출에 한계 인식 강도 높은 구조조정 통한 비용절감 이미지 제고와 명품브랜드 유치에 힘씀 ▶ 현대백화점의 현황 백화점 시장 성숙기 대비 CRM 지속적 강화 새로운 형태의 복합쇼핑몰 개발 가계소비여력 개선과 외국인 관광객 증가 명품매출 확대 2012년 매출액 29.1조 7.4%의 성장률 ▶ 백화점 BIG3 시장점유율 및 영업이익률 현황 ▶ 백화점 BIG3 최근 분기별 실적 추이 및 전망 ▶롯데백화점 2012년 상반기 매출 ▶현대백화점 2012년 상반기 매출 키워드 기대효과, 현대백화점, 수립, 기대, 백화점, 효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