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 수요일

현대백화점의 전략 수립 및 기대효과

현대백화점의 전략 수립 및 기대효과
현대백화점의 전략 수립 및 기대효과.pptx


목차
1.현대백화점 현황분석

2.현대백화점 전략수립

3.현대백화점 기대효과


본문
- SECTION 1. 현대백화점 현황분석

▶ 백화점 산업의 특성
고도의 영업력과 자금력
BIG3 중심의 백화점 시장 재편
복합쇼핑몰 형태로의 진화 계속될 전망

▶ 백화점 산업의 경쟁요소
높은 진입장벽으로 BIG3간의 경쟁심화
업계내의 외형 경쟁 인한 수익창출에 한계 인식
강도 높은 구조조정 통한 비용절감
이미지 제고와 명품브랜드 유치에 힘씀

▶ 현대백화점의 현황
백화점 시장 성숙기 대비 CRM 지속적 강화
새로운 형태의 복합쇼핑몰 개발
가계소비여력 개선과 외국인 관광객 증가 명품매출 확대
2012년 매출액 29.1조 7.4%의 성장률

▶ 백화점 BIG3 시장점유율 및 영업이익률 현황

▶ 백화점 BIG3 최근 분기별 실적 추이 및 전망

▶롯데백화점 2012년 상반기 매출

▶현대백화점 2012년 상반기 매출


키워드
기대효과, 현대백화점, 수립, 기대, 백화점, 효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