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사개요 2. 재무정보 3. 마케팅전략 4. 경쟁사 비교 본문 회사개요 "이봐 당신! 해보기나 했어?" '13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 중 43위 신용등급 AAA 5개 지역 연구소(일본, 인도, 유럽, 미국) 7개 지역 생산법인 (미국, 터키, 브라질, 중국, 인도, 러시아, 체코) 18개 지역 판매 법인 HYUNDAI MARKETING STRATEGY SEGMENTATION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직업, 교육수준, 라이프스타일, 개성 소득수준,인구통계적 요인에 따라 시장세분화 "가격, 안정성, 유지비, 운전편리성" 소득 수준별 저소득층, 중산층, 고소득층 직업별 경영인, 전문직 종사자, 대기업간부 키워드 현대자동차, 마케팅, 자동차, 재무정보, 정보, 재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