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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Nike IMC 타겟 02 IMC 활동의 목표 03 Nike Party 04 런던 올림픽 앰부쉬 마케팅 05 Nike 릴레이 마라톤 06 Nike Gym 07 IMC Plan 본문 02 IMC 활동의 목표 스포츠 의류, 잡화 부문 Top Of Mind = Nike 이러한 지위를 얻기 위해, 기업은 그 카테고리 내에서 높은 Share of voice(매체 점유율/광고 점유율)은 필수. 최초 상기와 Mind Share 1위를 지키기 위해, 타겟 소비자를 자극하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 03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r n ŋ 1. 달리기2. 운영, 경영3. 밀수, 밀반입 밤새 (술, 클럽에서, 공부를, 게임을) 달리다 클럽에서 밤새 달리는 젊음의 문화를 We are still running이라는 슬로건으로 표현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PARTY 2011.12.31~2012.2.29 @ 홍대 앞 클럽 목표 Shuffle dance 배틀 참가자에게 나이키 운동화 대여 댄스 배틀 우승자에게 나이키 신상 운동화 증정 장근석, 기성용과 함께 하는 All night Party 20살 젊은 층 공략 : 클럽의 첫 방문을 나이키와 함께 함으로써 최초 상기도를 강화 키워드 IMC, Nike, 광고론, 전략 |
2017년 8월 26일 토요일
광고론 Nike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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