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7일 일요일

광고론 LG U+ 광고 분석

광고론 LG U+ 광고 분석
[광고론] LG U+ 광고 분석.pptx


목차
1. 선정동기와 3G시장분석
2. 4G시장 분석과 SWOT분석
3. LG유플러스 광고 분석과 비교분석
4.IMC 전략


본문
3G 시장분석 - 시장규모
2004년 LG텔레콤의 휴대전화 가입자 수 600만 명
2006년에는 700만 명 돌파
2008년 주식을 코스닥시장 -> 증권거래소
2010년 1월 LG텔레콤 = LG데이콤 + LG파워콤

3G 시장분석 -경쟁상황분석
7월 전월대비 가입자 증가율
KT -0.3%, SKT 0.2%, LG U+ 0.3%

KT의 MNP시장과 신규 가입시장 실패
1. 2G 망의 철거 문제
2. 페어프라이스 정책 실패

LG U+ 9550명의 가입자가 순증!!


LG U + 경쟁우위
1.구축망 관련
SK텔레콤 현재 서울에서만 서비스 운용 - 2013년 전국 82개 시로 서비스가 확대될 계획.
LG U+의 경우 올해 안에 전국 82개 시(국내 전체망 구축은 2012년까지 완료)에서 LTE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LTE 망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발표

2.통신속도
실제대역폭 : LG U+는 20Mhz > SK텔레콤은 10Mhz
체감하는 통신 속도는 이론상 최대 속도 대비 LG U+는 50%, SK텔레콤의 경우 25% 수준

3.저렴한 요금
요금제 : LG U+ 월 3만원-5GB(연말까지 2GB추가 제공 > SKT 월 3만5천원-5GB
가입비 : LG U+ 24000원 > SKT 39600원


키워드
LG, 광고론, 광고,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