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자사분석 2. 상황분석 3. 컨셉도출 4. IMC마케팅전략 본문 태양광산업의 부정적인 여론 • 정부의 정책이 향후 산업의 성장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변수 근본적으로 태양광산업은 각국 정부의 보조 없이는 아직까지는 자생력 불가 • 유럽 재정위기와 세계경기 둔화로 수요 위축 태양광에너지를 지원하는 각종 보조금을 축소. 가격 경쟁력을 약화시키면서 수요를 위축 시킴 • 심화되는 중국발 공급과잉 압력 태양광 시장에서 공급능력이 수요를 넘어선 상황. • 석탄, 천연가스 등 화석 에너지 자원의 가격 하락 화석에너지와 관계에 있는 태양광에너지 가격 경쟁력 약화시키는 요인 하고 싶은 말 슬로건 " 내일도 뜨는 태양, 한화 " 한화기업마케팅 전략 키워드 한화, 환화그룹, 한국화약, 한화 기업, 한화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