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Ⅰ. 서론 - 주제 선정이유 및 대행서비스 개념 Ⅱ. 본론 1. 구매대행 1) 엔조이 뉴욕 (1) 타겟 (2) 구매과정을 통한 7P 2. 컨시어지 1) 퀸터센셜리 (1) 타겟 (2) 7P 2) 비즈폼 Ⅲ. 결론 - 한계 및 극복방안제시 본문 구매대행 사이트 해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해외업체로부터 주문, 결제, 배송의 부분을 대행하여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넷 상에서 행해지는 서비스 KT commerce에서 운영하는 해외 대행구매 사이트 현지 쇼핑몰에서의 구매, 통관, 배송을 책임지고 맡아 대행해주는 인터넷 기반의 구매대행 서비스 Target - 유행에 민감하고 해외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구매력이 뒷받침 되는 경제성을 갖춘 20~30대의 전문직장 여성 키워드 마케팅, 서비스, 대행서비스, 서비스마케팅, 고급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