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0일 금요일

서비스마케팅 대행서비스의 차별적 마케팅-일반화와 고급화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 대행서비스의 차별적 마케팅-일반화와 고급화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 대행서비스의 차별적 마케팅-일반화와 고급화 사례를 중심으로.pptx


목차
Ⅰ. 서론
- 주제 선정이유 및 대행서비스 개념

Ⅱ. 본론
1. 구매대행
1) 엔조이 뉴욕
(1) 타겟
(2) 구매과정을 통한 7P
2. 컨시어지
1) 퀸터센셜리
(1) 타겟
(2) 7P
2) 비즈폼

Ⅲ. 결론
- 한계 및 극복방안제시


본문
구매대행 사이트

해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해외업체로부터 주문, 결제, 배송의 부분을 대행하여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넷 상에서 행해지는 서비스


KT commerce에서 운영하는 해외 대행구매 사이트

현지 쇼핑몰에서의 구매, 통관, 배송을 책임지고 맡아 대행해주는 인터넷 기반의 구매대행 서비스

Target
- 유행에 민감하고 해외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구매력이 뒷받침 되는 경제성을 갖춘 20~30대의 전문직장 여성



키워드
마케팅, 서비스, 대행서비스, 서비스마케팅, 고급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