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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Volvo - Volvo 소개 및 이념 Ⅱ. Volvo in France - 당시 상황 - 카르스텟트 사장의 솔루션 Ⅲ. 사례 이론적 의의 - 행동 이론 - 상황 이론 Ⅳ. 리더십 정리 및 결론 본문 Volvo 소개 1927년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설립 세계 자동차 업계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 시가총액 23억 유로 (2011년 추정) 2011년 세계 혁신 100대 기업 선정 (톰슨 로이터) Volvo France의 상황 프랑스 내 외제차 시장 활성화에 불구하고 Volvo 승용차의 시장점유는 0.5%에 불과 1.프랑스인들 "Volvo는 프랑스에 맞지 않는다." "낡은 스타일에 무겁고 비싸기만 하다." 2.프랑스 내 사업조직이 하위구성원들에게 권위적으로 일방적 목표 설정 및 강요 3.프랑스 내 Volvo의 광고에 Volvo의 이념이 녹아들지 않음 키워드 국제경영, 기업, 다국적, 기업문화혁신, VOLV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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