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시장분석 2.광고 전략 수립 3.광고 전략 및 방안 4.기대 효과 및 결론 본문 시장분석 SWOT S IT 인프라 수준별 학습 컨텐츠 제공 컨텐츠의 질 충성도 W 가격 경쟁력 초, 중학생 인지도 O 학생 선호도 학부모 선호도 한국의 교육열 T 경쟁사의 위협 취학 아동수의 감소 공교육 강조 정책 인터넷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입시생 고등학교 3학년 재수생 및 N수생 입시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예비입시생 키워드 광고전략, 광고론, 메가스터디, 광고,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