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지각도와 포지셔닝 2.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3.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4. STP 분석
본문 1. 지각도와포지셔닝
2) 포지셔닝과 경쟁우위
- 포지셔닝의 중요성
① 소비자의 마음 속에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과정. ② 경쟁상품의 포지셔닝과 겹치치 지 않으면서 소비자에게 호소력 있는 포지셔닝 개발이 필요. ③ 브랜드 개성은 브랜드 이미지보다 더 구체적이고 상세한 포지셔닝을 가능하게 해준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지각도와 포지셔닝, 포지셔닝과 경쟁우위,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정보처리과정, STP분석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요약정리한 자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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