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IMC 개념 2. IMC의 5가지 주요특징 1)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침 2) 모든 접촉수단의 활용 3) 고객 혹은 유망고객으로부터 출발 4) 시너지효과의 달성 5) 관계구축 3. IMC의 주요특징에 대한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 Ⅰ. 서론 IMC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광고, 디렉트 마케팅, 판촉, 홍보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인식하고 이들 수단들을 명료하고 일관적이며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결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이다. 한국을 비롯하여 여러 아시아 국가들은 몇 년 전 경제 몰락의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커뮤니케이션의 참고문헌 김일철,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1997 서찬주, IMC에 관한 재조명, Cheil Communications, 1996 전채남,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영남대학교, 2007 하고 싶은 말 IMC 개념을 설명하고 5가지 주요특징을 기술하시오 키워드 IMC, 주요특징, IMC 개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
2017년 3월 28일 화요일
IMC 개념을 설명하고 5가지 주요특징을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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