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로만손 기업소개 2. 로만손 기업성장과정 3. 로만손 계열사 현황 <본론> 1. 생산 및 수출전략 2. 글로벌 경영전략 3. 로만손 글로벌 진출전략 (1) 두바이 진출전략 (2) 러시아 진출전략 4.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결론> 1. 로만손 향후전망과 전략 본문 수출 판매전략 - 손목시계부문 해당지역에 맞는 외부 광고판을 활용 해당지역에 맞는 디자인을 전개 - 내수 지하철, 버스, 잡지 등을 통한 지속적 브랜드를 노출 신제품 런칭시 해당 제품위주로 광고 판촉활동을 전개 하고 싶은 말 로만손 ROMANSON 기업분석과 로만손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분석과 향후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ROMANSON, 로만손, 로만손 러시아, 제이에스티나, 글로벌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