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비전을 명확히 하라 매출목표를 설정하라 성공과 실패, 모든 결과를 예측하라 목표고객은 누구인가 목표고객이 현재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가 목표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기를 원하는가 고객을 움직이는 스토리를 짜라 10초 안에 설명할 컨셉 만들기 고객에게 어떤 이익을 주는가 우리 회사만의 개성은 무엇인가 어떻게 목표고객에게 알릴 것인가 비용은 얼마나 드는가 마케팅 자원을 총동원하라 평가하고 관리하라 실행계획 10단계를 세워라 본문 레드컵 커피사는 최고 품질의 음료와 커피를 기업을 상대로 납품할 예정이다. 레드컵 커피사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얻고자 하는 비전은 12개월 이내에 5,000명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다 마케팅 비전 설정시 고려해야 할 3가지 핵심사항 비전은 자신에게 가치가 있어야 한다. 일단 비전은 단 하나로 정한다. 비전은 명료하고 쉽게 이해 할 수 있어야 한다. (중략) 하고 싶은 말 한눈에 보는 마케팅 플래닝, 마케팅플래닝 작성법 PPT 키워드 마케팅, 플래닝, 작성법, PP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