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패션 마케팅이란 ? 2.오감 마케팅 3.디지털 마케팅 4.스타 마케팅 5.심리 마케팅 6.Implication 본문 휴대폰이 시계의 역할을 대체 시계수요량이 대폭 감소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표현하는 도구가 아니라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고 광고 &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시각 마케팅 진행 소비자도 시계를 악세서리로 생각해 높은 구매욕구를 보임 소비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브랜드를 조금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음 패션쇼장에 가지 않고도 컬렉션을 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음 키워드 패션마케팅, 마케팅, 패션, 다양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