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9일 월요일

다양한 패션마케팅

다양한 패션마케팅
다양한 패션마케팅.pptx


목차
1.패션 마케팅이란 ?
2.오감 마케팅
3.디지털 마케팅
4.스타 마케팅
5.심리 마케팅
6.Implication


본문
휴대폰이 시계의 역할을 대체
시계수요량이 대폭 감소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표현하는 도구가 아니라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고 광고
&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시각 마케팅 진행


소비자도 시계를 악세서리로 생각해
높은 구매욕구를 보임


소비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브랜드를 조금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음


패션쇼장에 가지 않고도 컬렉션을 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음


키워드
패션마케팅, 마케팅, 패션, 다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