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일 금요일

전략경영 전기자전거를 통한 파괴적 혁신

전략경영 전기자전거를 통한 파괴적 혁신
[전략경영] 전기자전거를 통한 파괴적 혁신.pptx


목차
01. 전기자전거 선정 이유
02. 전기자전거의 성능
03. 전기자전거 시장의 국내 현황
04. 전기자전거의 새로운 사업전략
05. 결론


본문
BUT!
일부 소비자에게 스쿠터는,
Overserved Market


스쿠터>>
자동차 대비 짧은 주행 거리/저렴한 가격
지속적으로 기술 및 외형 발전
자기 표현의 수단

전기 자전거선정 이유
자전거>>
운동의 목적
최근 출퇴근용으로 각광
친환경적 이동 수단
자기표현의 수단

BUT!
많은 체력 소모



키워드
전기자전거, 전략경영, 혁신, 자전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