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품 Identity 마케팅 IMC 해외전략 홍성흔?! 공간 Customization 인터뷰 Interview 본문 -3~6개월의 빠른 메뉴개발 -활발한 아이템 수집, 트렌드 분석, 철저한 시장조사 =>최신 고객 니즈 만족 -메인 메뉴인 치킨의 경우 1년 6개월의 개발기간 소요 -의사 결정 과정의 비효율성 =>신메뉴 출시 싸이클 지연 사랑도, 제품도 타이밍이다 롯데리아는 정크푸드 바람이 불 때 이를 떨쳐내기 위해 한우 불고기버거를 개발했고, 미국산 광우병이 터졌을 때는 라이스버거를 내놓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키워드 성공전략, 롯데리아, IMC,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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