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서론 1) 선정이유 ■본론 1) 카페베네 소개 -법인 소개 -기업정보 공개 -인사제도 및 조직구조 -브랜드 소개 -BI소개 2) 카페베네 글로벌 경영 원칙 3) 카페베네 마케팅 4) 카페베네 사회공헌 사례 5) 카페베네 비전 ■결론 1) 느낀점 및 출처 본문 <서론> 1)선정이유 이제는 우리나라에서 어딜 가나 프랜차이즈와 개인 카페 등 커피 전문점을 쉽 게 찾아 볼 수 있고, 한국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350잔에 달하고 일주일에 한 곳 꼴로 커피전문점이 새로 생겨나고 있다. 나 또한 친구들과 만날 때, 공부를 할 때도, 밥 을 먹고 나서도 자연스럽게 카페를 찾게 되는데 단순히 커피 뿐 아니라 카페 내부의 분위기나 인테리어 서비스도 중요하게 생각하며 즐기게 되고 좋았던 카페는 또 방문 하거나 새로운 곳 을 찾아서 가기도 하며 관심과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때문에 다른 업체들도 많이 있었지만 그보다는 이왕이면 내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커피 전문점에 대해서 조사를 하고 싶었고, 그 중 에서도 최근 몇 년 사이에 눈에 띄게 성장하여 대중적인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카페베네' 에 대하여 조사해보았다. <본론> 1) 카페베네 소개 -법인 소개 상 호: ㈜카페베네 법인설립: 2008년 11월 17일 대 표 자: 김선권 소 재 지: 서울 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01 베네 참고문헌 https://franchise.ftc.go.kr/index.do http://www.caffebene.co.kr/ 하고 싶은 말 관광경영학과 외식산업론입니다. 참고하세요. 키워드 커피, 호점, 카페, 소개, 오픈 |
2017년 6월 8일 목요일
외식산업론-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 (카페베네)
외식산업론-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 (카페베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