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시장현황 2. 기업소개 3. 경쟁자 분석(cgv) 4. SWOT분석 5. 서비스 분석 6. 시설 7. 고객관리 본문 1. 시장현황 총 관객수 2억명 전국 스크린수 2,450개 영화산업 매출액 1조 5521억 사회적 변화 여가활동의 증가, 연령대 확대 영화를 만나는 매체들 점점 다양 -소비층이 다양해진 만큼 그에 따른 다양한 수요를 충족 할 수 있는 영화를 유통해야 한다 기술적 변화 비디오 기술, 오디오 기술의 발달 -기술들을 접목시킨 상영관의 비율을 확대, 적극적 홍보하여 차별화 스크린 점유율" <그래프> 가장 자주 가는 영화관? <그래프> 2. 기업소개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1999년 롯데시네마 일산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체인망 구축 하고 싶은 말 롯데백화점을 이용한 멀티플렉스 마케팅을 실현. 고급스러운 백화점이지만, 내 집처럼 편안한, 즐거움이 넘치는 공간(오락실, 카페, 피시방, 푸드코드, 뮤직 샵 등) 제공을 추구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화들을 많이 상영 가족들과 함께 올 수 있게 아이들이 많이 시청하는 애니메이션과 전체 관람과 영화를 많이 배급 주 타겟인 가족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실행함 키워드 롯데씨네마,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 영화관 산업, 롯데 영화산업, 롯데 영화관 사업독점 |
2016년 7월 2일 토요일
롯네 시네마
롯네 시네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