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3일 금요일

광고론 에너지 드링크 `HOT 6ix` 광고 전략

광고론 에너지 드링크 `HOT 6ix` 광고 전략
[광고론] 에너지 드링크 `HOT 6ix` 광고 전략.pptx


목차
에너지 드링크 왜 찾는가?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
한국 에너지 드링크 시장
HOT 6ix 왜 광고해야 하는가?
HOT 6ix의 기존 아이덴티티
HOT 6ix의 아이덴티티
HOT 6ix의 에너지는?
HOT 6ix COMMUNICATION CONCEPT
HOT 6ix conti/IDEA

본문
에너지 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것에 목말라 있다. 마시기만 하면 항상 빠르게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좀 더 열정적인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주는 에너지 드링크.

결국 에너지 드링크는 소비자들에게 활력은 마시는 즉시 얻을 수 있음을 인지시킴. 이는 곧 시간에 기며 스트레스를 해소 할 여가, 취미 생활에 몰두하는 것을 도와주는 에너지 드링크는 현대인들에게 신비한 마법의 물약 처럼 느껴지게 된다.


웰빙을 넘어서 취미와 여가생활의 마니아적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한
에너지!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
세계의 에너지 푸드 및 드링크 매출 규모는 2011년 1,233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 이후 연평균 복합 성장률 6.4%로 증가해 2016년 1,68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너지 드링크 부문은 2011년 510억 달러 규모를 기록했고, 그 이후 연평균 복합 성장률 9.2%로 성장해 2016년 793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키워드
HOT 6ix, 에너지, 광고론, 드링크, 광고, 광고 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