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7일 수요일

직장내 무례한 사례-주목해야하는 이유와 언행, 방안

직장내 무례한 사례-주목해야하는 이유와 언행, 방안
직장 내 무례함 구성원의 민감도가 높아졌다.pptx


목차
직장내 무례함을 주목해야하는 이유
직장내 무례함을 인식될 수 있는 언행들
직장내 무례함을 예방하기 위한 방안

본문
직장 내 무례함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1) 포춘지 발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ㆍ<결과> 직장에서의 즐거움은 크지 않다
2) 포라스, 피어슨 경영학자, 미국 직장인 대상 연구결과
ㆍ약 50% 1주일 내 1회 이상 경험
3) 커리어(취업 포털사이트) 2012년 조사결과
최악의 부하직원:
위아래 없는 건방진 부하 1위!
.(중략)
결론 부분 중에서
시스코- 직장 내 예절 공식 교육프로그램 운영기업
글로벌 직장 예절 인증 프로그램 실시


참고문헌
LG경제연구원

하고 싶은 말
인사, 노무, HR연구 등에 활용가능합니다.

키워드
직장, 직장내, 주목해야하, 해야하, 이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