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랜드그룹의 시가총액, 이랜드그룹 개요 현황 이랜드월드 지분구조, 재무구조 이랜드구룹 주요계열사 상반기 실적 이랜드그룹 외식사업부 현황 출점점포 및 브랜드현황 테마별 컨셉과 세컨브랜드 안내 이랜드 직급체제 이랜드의 명동지역 출점 점포현황(패션) 이랜드그룹의 5대, 3대 사업축 특징과 매출비교 외식업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동향 이랜드그룹의 자기소개서 외식사업부 본문 경쟁업계의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2010년 5월 오픈 후, 지난해 말까지 테이크 아웃도시락만 약 11만 개를 판매했다. 비비고라는 브랜드 자체가 밥을 '비비다'라는 의미와 가지고 간다는 '투 고(To-go)'를 합성한 말로, 론칭 초기부터 테이크 아웃 메뉴를 염두에 뒀다. '비빔밥'과 '비비고라이스', 점심 특별 도시락인 '숯불고기 비비고라이스'와 '두부 토핑의 비비고라이스'를 포장해 갈 수 있다. CJ 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팀장은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지점의 경우, 테이크 아웃판매 비율이 30%를 웃돈다"고 말하며 "특히 광화문과 강남삼성타운 매장은 20~30대 직장인들은 물론 인근 외국인까지 즐겨 이용한다"고 설명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에서는 2010년 봄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테이크 아웃 전문 브랜드 '애슐리 투고'를 론칭했다. 뷔페지만 먹고 싶은 메뉴만 선택해 그만큼의 비용만 내면 된다. 현재 전국에 9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애슐리 투고 측은 "가정 안에서 즐기는 외식으로 외식문화가 점차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 애슐리 투고와 같이 HMR(Home Meal Replacement, 포장을 뜯는 즉시 먹을 수 있는 가정식사 대체식품. 기존의 냉동식품과는 다르다)을 겨냥한 외식시장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하고 싶은 말 이랜드그룹 지원자에겐 더욱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키워드 이랜드, 자기소개서, 외식, 패션, 이랜드그룹, 외식사업부 |
2017년 6월 6일 화요일
이랜드그룹의 모든 것-산업현황 및 이랜드현황, 외식사업부 중심으로 기업분석현황 2012년
이랜드그룹의 모든 것-산업현황 및 이랜드현황, 외식사업부 중심으로 기업분석현황 2012년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