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일 월요일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과일컵.pptx


목차
01. 사업 아이템 소개

02. 사업 진행 과정의 분석
창업 과정과 과정상의 어려움
주제 선정의 어려움
의견조율의 어려움
사업 진행을 통하여 느낀점

03. 창업 추진 배경

04. 창업 시장 분석
시장 분석을 위한 사업 SWOT 분석
타겟 고객 분석
직접적, 간접적 경쟁자 분석
창업 아이템 경쟁력 및 효과

05. 창업 진행 일정 및 수익 분석
초기 진행 비용
진행 일정 및 수익 분석

본문
2. 타겟 고객 분석
소득계층 이라기 보단 소비계층에 가까운 20대 초.중반 여성

건강과 미용 등에 관심이 많고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거나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층.

학교 게시판, 커뮤니티 듈립 등에 통해 타겟 소비자층의 반응을 살펴보며 그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음.

이들은 건강과 외모에 관심이 많아 과일 컵 도시락에 매우 우호적이었지만 가격대가 비싸다면 곤란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음.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키워드
컵과일, 과일도시락, 창업,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