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주제선정배경 1인 가구의 증가 1인 가구의 렌탈서비스 증가 1인가구 렌탈 서비스 현황 1인가구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 증가 02 주제소개 03 사업소개 기업소개 제품종류 04 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 전략 제품 패키지 소개 본문 인테리어 렌탈 서비스 주타겟 ? 20 ~ 40대 (자취생, 사회초년생, 골드미스, 혼자사는 전문직종사자 및 직장인 등) 한곳에 오래 머물러 살지 않고 원룸, 오피스텔 등에 거주 기성세대 보다 개성이 강하고 공간을 꾸미고 싶은 욕구가 큼 리모델링은 시간과 비용이 너무 큼 참고문헌 1인가구 급증에 따른 소형 주택시장의 변화, 2011.5, KB Financial Group 마누라 빼고 다 빌려주는 렌탈시대 2013-05-06 05:00:09, 건설경제 홈쇼핑 차세대 성장동력 렌탈 사업 확대 나서, 2014.03.20., 조선일보 1인가구를 위한 신개념 서비스, 2014.01.16, 모닝와이드 SERI 1인가구 특징과 시사점, 2013.07.16, 삼성경제연구소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3/20/2014032001424.html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 1인가구,원룸대상 인테리어 렌탈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입니다. 키워드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인테리어창업, 1인가구, 인테리어렌탈 |
2016년 10월 2일 일요일
창업계획서 ( 1인가구,원룸대상 인테리어 렌탈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창업계획서 ( 1인가구,원룸대상 인테리어 렌탈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