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 제주 삼다수의 현재 본론 - 국내 및 세계 생수시장 분석 - 유럽생수시장분석 - 현재 삼다수의 국내 4P 전략 - 제주 삼다수 SWOT 분석 - 유럽시장진출을 위한 STP 전략 결론 - 유럽시장진출을 위한 4P전략 (Action Plan) 본문 국내 수입생수 현황 수입생수 원산지 - 프랑스, 캐나다, 일본 등 10여개국 시장 점유율 미미(가격 경쟁력) 2000년 이후 매년 평균 27% 증가 에비앙 - 롯데칠성음료와 제휴(유통담당) 프랑스 - 수입물량 1위 에비앙, 볼빅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생수 브랜드 보유 키워드 기업, 분석, 제주, 중소, 사례분석, 중소기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