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사업 필요성과 목적 사업의 개요 본론 사업추진에 대한 국내 외 관련 동향 현재 시장 규모, 상황 사업의 환경 분석 SWOT분석 사업 비용 추진 일정 계획 사업추진에 대한 기대효과 사업추진의 결과활용 및 사업화 방향 핵심기술의 차별화 전략 양산 및 판로확보 방안 결론 요약정리 본문 사업의 필요성과 목적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신의 취향과 맞는 음식점이나 숙박시설을 찾는 것은 참 힘든 일이 되었고, 현대인에게 시간은 곧 돈과 같습니다. 이와 같은 현대인의 고민을 해결해줄, 사용할수록 자신의 데이터가 축적되면서 한 사람 한 사람 맞춤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문헌 인터넷과 전자상거래.com (장기진 , 김성희 저) 스마트폰 보급률(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569)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20514022599) 현재 출시된 앱 관련 조사(http://nstore.naver.com/search/search.nhn?t=apps&fs=default&q=%EC%9D%8C%EC%8B%9D%EC%A0%90) 키워드 전자상거래, 사업계획서, 사업, 상거래, 계획서, 인터넷 |
2017년 1월 2일 월요일
사업계획서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사업계획서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