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선정동기 2.미쟝센 소개 역사, 발전과정 미쟝센 철학 브랜드 스토리 3.미쟝센 분석 -SWOT분석 -STP분석 4.매스티지 마케팅 -개념 -미쟝센 제품라인 5.결론 본문 2. 미쟝센 소개 Naming 완성도 높은 영화를 위해 한 컷 한 컷 세심하게 장면을 연출하듯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브랜드 철학을 대변 Essence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얻게 되는 자신감 있는 연출 Philosophy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앞서가는 트랜드의 창조자이자 리더로서 헤어 브랜드 그 이상의 철학을 의미 5. 시사점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우수한 성분의 재료 사용 매스티지 마케팅을 통한 높은 점유율을 차지 -> 빠른 성장 펄 샤이닝 제품 외의 다른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마케팅 증가 요망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 출시 키워드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 분석, SWOT분석, STP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