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6일 화요일

미쟝센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분석.pptx


목차
1.기업선정동기
2.미쟝센 소개
역사, 발전과정
미쟝센 철학
브랜드 스토리
3.미쟝센 분석
-SWOT분석
-STP분석
4.매스티지 마케팅
-개념
-미쟝센 제품라인
5.결론


본문
2. 미쟝센 소개
Naming
완성도 높은 영화를 위해 한 컷 한 컷 세심하게 장면을 연출하듯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브랜드 철학을 대변

Essence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얻게 되는 자신감 있는 연출

Philosophy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앞서가는 트랜드의 창조자이자
리더로서 헤어 브랜드 그 이상의 철학을 의미


5. 시사점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우수한 성분의 재료 사용

매스티지 마케팅을 통한 높은 점유율을 차지 -> 빠른 성장

펄 샤이닝 제품 외의 다른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마케팅 증가 요망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 출시


키워드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 분석, SWOT분석, STP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